
✔️ 카오산로드 도미토리 추천
Rich8 Hostel은 카오산로드에서 도보로 5~7분정도로 적당한 거리에 있는 숙소 입니다.
구글맵 : Rich8 Hostel
도미토리 다인실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예약하기 전에 꽤 꼼꼼히 후기를 살펴보고 선택했습니다.
개인의 성향 차이겠지만 저는 일반적으로 알려진 게스트하우스의 저녁마다 다같이 모여 파티를 하거나 모르는 외국인(?)이 말을 거는게 불편할 것 같아서 도미토리를 갈지말지 엄청 고민을 많이 했었지만
이왕 혼자 여행하고 있고 이번에 가보고 아니면 앞으로 가지말자는 심정으로 예약을 하고 방문 했습니다.

✔️ 여기 도미토리 갈만한 곳 일까?
첫인상는 '깔끔하다' 였습니다.
물론 후기를 통해 깨끗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 눈으로 보는 것과는 느낌이 다르니깐요
저는 2층으로 배정 받았는데 침대와 배게는 적당히 잡아주는 딱딱함과 푹신한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었고, 층고는 높은 편이라 앉아 있어도 불편하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배정받은 방에는 모두 서양분들이 계셨는데 밤이나 낮이나 굉장히 조용했고
활동 시간이 조금씩 달라서 서로 마주칠 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오히려 너무 조용하다보니 매우 조심스럽게 행동해야하는게 불편하게 느껴졌습니다.
샤워장과 화장실이 같이 있는데
샤워장 앞에 커다란 거울과 드라이기가 몇대 구비되어 있어 여성분들이 이용하시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24시간 제공되는 간단한 과자와 주스, 매일 아침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토스트 등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이 큰 장점 이었습니다.
✔️ 단점은?
다른 게스트하우스를 가보지 않아서 많은 부분의 비교는 힘들겠지만 rich8 호스텔을 이틀간 이용하며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이 숙소 방 외부에 있어서 밤에 왔다갔다하기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고는 딱히 없었네요
댓글